기업의 모든 지급 건을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지급 관련 업무 자동화 프로세스
POWERFUL FEATURES
실수도 누락도 없는, 완전한
지급 관리
실수도 누락도 없는, 완전한
지급 관리
파편화된 지급 프로세스 자동화
지급 요청과 승인을 한 번에!
지급 관리 자동화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매입 세금계산서, 해외 인보이스, 선지급금까지
모든 지급을 하나로 관리하고 결재 상신/승인,
정산, 누락 확인, 이체 승인까지 자동화합니다.
모든 지급 건을 한눈에 확인
다양한 지급 요청도 완벽 관리
홈택스 연동으로 세금계산서 지급은 자동 등록,
국내외 송장/인보이스도 증빙으로 첨부 가능해요.
선지급금도 정보가 일치하는 지출과 연결하여
일관성 있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약 시 발생하는 선지급금 관리
사전에 방지하는 중복 지급
선금/중도금/잔금이 발생하는 지급 건에 대해
선지급금 지출을 만들어 관리할 수 있어요.
선지급금을 보고서에 손쉽게 반영할 수 있어
금액 초과/중복 지급되는 일을 방지합니다.
NEED HELP?
자주 묻는 질문
1. 지급 관리가 무엇인가요?
회사에서 발생하는 이체 관련 지출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세금계산서, 인보이스, 선지급금 등 각기 다른 지급 건을 거래처마다 구분해서 볼 수 있고, 지급 현황을 기한 초과/지급 임박/지급 대기로 확인할 수 있어 중복 지급이나 누락 없이 지급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제 스팬딧으로 결재부터 이체 승인까지 파편화된 지급 관리 업무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거래처별 선금, 중도금, 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선금과 중도금을 발행된 세금계산서 혹은 계약명세서/견적서(인보이스) 지출에 연동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 링크를 통해 보고서 연결을 제공합니다.
3. 지급 관리를 통해 기업은 얼마나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나요?
기업 상황에 따라 절감액은 다르겠지만, 연구에 따르면 기업은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업무 처리 비용을 40~80% 절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급 관리로 수동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함으로써 데이터 입력, 지급 정산 처리 등 비효율적인 업무를 줄여줍니다.
또한 지급 관리는 중복 이체, 대금 지급 누락과 같은 휴먼 에러 위험을 줄여 거래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